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빨간 고양이, 파란 고양이 그리고 날개 달린 고양이(서울, 대학로)

본문

내가 고양이를 좋아한다는 것을 아는 형제자매, 친구들은 내게 종종 고양이 이미지를 담은 선물을 하곤 했었는데,

급기야 최근에는 고양이 이미지가 담긴 사진까지 선물받았다.^^

 

 

친구가 대학로에 볼일 보러 갔다가 내 생각이 나서 찍었다는 고양이들.

특히 날개 달린 고양이는 씨네코드 선재에 갔을 때도 본 것인데, 반갑다.

 (이화장 근처)

(더 카페 8온스 유리문 위) 

 

그리고 동숭아트센터 근처의 더 카페 8온스 유리 문위에도 날개달린 고양이가 하얀 이빨을 하고 활짝 웃고 있다.

날개 달린 고양이로부터 시선을 조금 옮기면 두 마리의 거대한 목각인형 고양이들이 보인다.

 

 

 

 빨강 고양이는 차(커피?) 한잔, 파란 고양이는 독서중.

 

이 고양이들은 서울 시내 곳곳을 여행하고 다니고 있다고 친구가 설명해 주었다.

아래 사진은 고양이들이 여행한 곳을 지도로 그리고 각 장소에 찍은 사진이 붙어 있다.

재미있는 사람이네.

 

 

 

 

 

그러고 보니 이 고양이들은 사진 모델이네.

다음에 동숭아트센터 근처에 가게 되면 이 고양이들을 만나러 한 번 가 볼까 싶다.

친구야, 고마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