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청 고양이

사노라면

by 산삐아노 2023. 6. 18. 17:38

본문

사노라면...

나는 반갑지만 상대는 아닐 수도 있다.

아침 일찍 시청 산책을 나갔다가 고양이집 위에 앉아 있는 집주인 고양이를 만났다.

얼마 전에는 다른 고양이가 근처에 있어 집주인이 바뀌었난 했지만 그대로였다.

고양이가 반가워서 다가가서 사진도 찍고 눈인사도 건넸지만...

고양이의 동그랗게 크게 뜬 눈은 나를 무척 경계하는 모습이었다. 

내가 반갑건 말건 고양이는 전혀 내가 반갑지 않은 모양이다. 

내가 몸을 낯추고 눈을 맞추지 않아서일까?

다음에는 몸을 좀 낮추고 인사를 건네봐야겠다. 

고양이는 위에서 내려다 보는 자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니까. 

아무튼 반갑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