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나무 돕기 14일-오나

놀고배우고/소나무 흙 덮어주기

by 산삐아노 2016. 1. 12. 14:11

본문

한참만에 소나무를 돌보러 갔다.

그랬더니 잘 정리해둔 나무와 돌들이 마구 흩어져 있다.

이런...

 

 

 

나무와 돌을 놓아두었던 자리에 흙주머니를 놓았다.

그리고 주변의 돌들을 대충 주워서 다시 놓았다.

 

 

주변 소나무들 사이의 네나와 오나의 모습.

오나의 꼴이 영 안 되었다.

 

 

돌을 좀더 주워서 정리를 해두었다.

일요일날 다시 와서 정리하기로 하고.

 

 

하산하는 일에 하나를 보러갔다.

여전히 튼튼한 모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