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당역 근처 온고재

나들이예찬/먹고마시고자고

by 산삐아노 2014. 6. 24. 14:13

본문

친구따라 강남간다 했나.

친구의 친구를 만나러 친구와 함게 팔당역에 갔었다. 

그 친구의 친구가 안내한 찻집, <온고재>.

 

 

한옥을 개조해서 만들어서인지 찻집이 분위기가 좋았다.

 

 

 

그리고 이 집의 대추차, 정말 진하고 맛있었다. 주인이 권해서 마셨는데, 잘 선택했다 싶었다. 떡까지 서비스로 나왔다!!

 

 

좋은 사람들, 아늑한 분위기, 맛좋은 차까지!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그러고 보니, 이 곳을 다녀온 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

지금도 그대로 있을까?

워낙 식당도 카페도 순식간에 사라지고 생기니 말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