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길고양이는 아닌 것 같은데...(프랑스, 렌느)

고양이가좋아/직접만난고양이

by 산삐아노 2014. 7. 4. 19:37

본문

게리네 산책길에서 돌아오던 길이었다.

주변을 두리번 거리면서 걷고 있었다.

 

그러던 중 내 눈을 사로잡는 것이 있었다.

농장인지, 창고인지 알 수 없는 곳, 그곳 울타리 너머 풀밭에 고양이 한 마리가 빤히 나를 바라고 있었다.

 

 

(사진 속 구멍 뚫린 벽 너머로 고양이가 숨어 있다. 혹시 발견했는지 모르겠지만...)

 

흐름한 건물들, 굳게 닫히 문, 넓은 풀밭마당...

을시년스러워보이는 공간에 돌봄을 잘 받은 것으로 보이는 고양이가 있는 것이 낯설었다.

고양이의 자태도 털 색깔도 멋있었다.

고양아, 안녕!!!

 

 

아마도 나들이 나왔나 보다.

아니면 새나 쥐를 사냥하러 나온 걸까?

 

아무튼 이 동네 고양이들은 참 자유롭게, 한가롭게 집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사는 것처럼 보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