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아 고양이 젓가락 받침

고양이가좋아/고양이소재물건

by 산삐아노 2014. 6. 16. 19:14

본문

 

 

 

 

벌써 수년 전에 친구가 동남아에 갔다가 선물로 사다 준 상아 고양이 젓가락 받침이다.

일본에서는 값이 너무 비쌌는데, 동남아에서는 싸더라면서 내게 사다준 것이다.

 

 

싼 게 비지떡인가?

 

얼마 안 되어 젓가락받침 두 개 중 하나는 반으로 갈라져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그래서 가라진 젓가락 받침은 친구가 냉장고 자석으로 만들어주었다.

 

 

 

 

냉장고 자석으로 만든 앞쪽면은 친구의 여동생에게 선물로 주었고 나머지 한쪽은 냉장고에 붙여 두었다.

 

 

그래서 고양이 젓가락 받침은 하나만 남았다.

 

또 갈라질까봐 젓가락 받침으로 쓰지 않고 그냥 보관해 두었다. 

 

 

그런데 상아가 값싼 물건에 쓰일 만큼 넘쳐나지는 않을텐데...

코끼리의 처지를 생각한다면 상아로 만든 물건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할 거라는 생각을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